본문 바로가기

삼냥이 일상

햄스터 베딩 전체갈이 ( 먼지안나는 베딩 추천)

오늘은 똥구와 구름이 베딩전체갈이 하기로 한 날~!! 초딩어린이들의 온라인 수업 후 전체갈이 시작~

보통 두가지 베딩을 섞어 깔아준다.


     

오늘은 두가지 베딩을 섞어서 깔아주기로 했다. 

럭스버 베딩 화이트 (4.1L -4700원에 구입)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아올로 캔디베딩 오렌지가든 (10L - 8000원에 구입)


압축이 되어 있어서 꺼낸다음 손으로 풀어줘야 한다. 그럼 부드러운 베딩으로 변신~ 럭스버베딩은 짧고 납작한 편 이기 때문에 입체적이고 좀 더 폭신폭신함을 느낄 수 있는 베딩을 추가로 깔아준다.


오늘은 처음 구입해 본 아올로 캔디베딩 



설명처럼 정말 먼지가 거의 없었다.  원래는 캔디베딜도 그냥 화이트로 깔아서 완전 깨끗 깔끔함을 추구하고 싶었으나!!! 아쉽게도 화이트가 품절이라;;; 오렌지로 구입했는데 그래도 깔아놓고 보니 상큼해서 만족~


캔디베딩이 좀 둥둥 뜨고 밀도감이 없다면 럭스버베딩이 사이사이를 채워주면서 안정감있는 포근함이 완성되었다. 



신난 구름이  구름이는 디깅을 즐겨서 똥구보다는 조금더 두툼하게 깔아준다. 



장난감도 막 통과하고~ (살짝 낑겼으나!!! 더욱 귀여웠다는!!!!)



아늑한 아지트에서 빠른 세수~~~ 빠른 그루밍~~~ 



아.....직진 똥구선생....질주본능..... 사진이 모두다 흔들려따..........



똥구의 최애쳇바퀴 카르노소저 쳇바퀴!!!!



뛰다 서고 뛰다 두발로 서고~ 똥구의 특기~~~ (수집장 찍었으나...이사진 한장 촛점 맞은 듯...)


발이 보이지 않는다.....


똥구와 구름이 베딩 전체갈이와 목욕모래 싸악~!! 갈아주고 나니 내가 다 개운하고 기분이 좋은데 야들은 오죽헐까~

한참을 뛰고 놀고 먹고 이제 각자 아지트로 자러 들어갔네,,


캔디베딜 처음 사봤는데 먼지더 거의 없고 너무 좋은 것 같다~ 재구매각!!!!!



2020/05/07 - 드워프햄스터 키우기 ( 소음없는 튼튼한 햄스터 쳇바퀴, 햄스터용품 후기)



2020/05/09 - 고양이와 햄스터의 동거 (feat. 햄스터 산책)





#햄스터베딩 #햄스터베딩전체갈이 #햄스터베딩추천 #베딩갈아주니날라다니네 #햄스터럭스버베딩 #햄스터캔디베딩